▲ 산이 육지담 패러디. 사진은 지난 6월 25일 Mnet '쇼미더머니3'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산이의 모습. /강승호 기자

래퍼 산이가 '쇼미더머니3'의 여고생 래퍼 육지담의 '힙합밀당녀'를 패러디한 신곡 홍보로 눈길을 끌었다.

1일 산이는 자신의 페이스 북을 통해 "회사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남. 몰라 나도 그냥 마음대로 올릴 거야. 바디랭귀지 뮤비 풀 버전. 브륑잇"이란 글과 함께 신곡 '바디랭귀지(Body Languag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는 전날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육지담이 자처한 '힙합밀당녀'를 패러디한 발언으로 당시 육지담은 단독공연 미션에서 가사를 잊고 비트를 놓치는 등 실수를 연발해 프로듀서들을 실망케 했다. 

특히 육지담은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무반주 랩을 선보였으나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라는 어설픈 가사로 시청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산이 육지담 패러디에 네티즌들은 "산이 육지담 패러디로 신곡홍보라니 센스있네~", "산이 육지담 패러디, 힙합밀당녀 한참 웃었다", "산이 육지담 패러디, 육지담 반응 궁금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범키가 피쳐링한 산이의 신곡 '바디랭귀지'는 오는 8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산이 육지담 패러디. /산이 페이스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