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가 실용도 높은 4베이(Bay)에, 100% 판상형 구조, 2.4~2.5m의 높은 천장고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최고층은 복층으로 설계돼 테라스에 더해 다락 공간도 제공한다. 1층 하부의 지층형 테라스 세대(T1~T3)에는 전면부에 약 6m 너비의 광폭 테라스가 제공된다. 전용 84T 타입의 경우 전용 면적 수준 84㎡의 테라스를 설치해 입주자가 실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크게 넓혔다. 2층과 3층 전면에도 테라스가 설계된다.
보안·편의 시스템에도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돼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 안팎에서 불을 끄거나 켤 수 있다. 자이원 패스카드를 지니고 있으면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공동현관 자동문이 열리며, 엘리베이터도 호출할 수 있다. 또 자이원 패스카드 버튼을 통해 주차 위치를 알 수 있고 비상시 방재실로 위험 상황이 통보된다.
지하주차장은 기존 주차장보다 10~20cm 넓은 광폭주차공간으로 100% 설계된다. 이밖에 주민 편의를 위해 셀프 차량 청소 시스템 4개소, 무인택배 시스템이 1개소가 마련된다. 지하 엘리베이터에는 홀 환기 및 제습시스템이 적용돼 신선한 외부공기를 공급하고 결로도 방지한다.
GS건설은 오는 26일 특별공급, 27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가 발표는 9월 3일이다. 문의 : 1661-0090
/민정주기자 zuk@kyeongin.com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