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민 비밀 결혼 상대는 이한나씨 /왕배 트위터·연합뉴스

배우 김성민(40)이 결혼한 미모의 신부가 서울 강남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이한나씨(44)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이한나씨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미모와 언변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인물로, 두 사람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최측근만 참석한 가운데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방송인 왕배는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성민형님 축하드려요! 비밀결혼! 진심으로축하드리구요~ 평생 이쁜 사랑하세요!! 멋진 결혼사진까지 보내주시고 감사합니다!! 이제이가 안 좋을 땐 형님께 전화드릴께요!! 멋진 형님!! 항상 밝게 좋은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김성민-이한나 부부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성민형님 결혼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말~~또 한번 감사합니다!! 형님도 많이 감사해하고 있어요. 힘든 시간을 보내실 때도 후배인 절 먼저 챙겨주시는 고마운형님~ 결혼식때 카메라 스타트 버튼을 안눌러서 사진도 많이 없는 귀여운형. 그래도 있는 사진 동생한테 죄다 자랑하는 좋은 형님.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김성민 비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민 비밀 결혼, 신부 이한나씨 예쁘다", "김성민 비밀 결혼 축하한다", "김성민 비밀 결혼, 이한나씨랑 어울리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민은 1995년 데뷔한 이후 '왕꽃 선녀님', '환상의 커플'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뒤 KBS '남자의 자격'에 출연하면서 전성기를 맞았다. 하지만 지난 2010년 마약 밀반입 및 투약 혐의로 구속된 뒤 다음해 집행유예로 풀려나면서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다가 최근 방송활동을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