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일보가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미디어 뉴스를 선보입니다.
수도권 최고의 종합미디어 그룹 경인일보는 항상 ‘앞서가는 뉴스 서비스’로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형태의 뉴스를 제작하는데 힘을 기울여 왔습니다.

첫번째 작품으로 기록될 인터랙티브 뉴스 ‘끝나지 않은 전쟁-軍 사격장 주민들의 눈물’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경기지역의 군(軍) 사격장 문제를 다뤘습니다.
아시아 최대의 미군 사격장인 포천 영평사격장(로드리게스 사격장)을 비롯해 양평·가평·여주 등 도내 곳곳에 산재한 군사격장 인근 주민들은 밤낮 없는 중화기 사격으로 인한 소음과 환경오염은 물론, 언제 날아올 지 모르는 불발탄으로 생명까지 위협받으며 고통받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뉴스 ‘끝나지 않은 전쟁…’은 이같은 군사격장 인근 주민들의 고통을 생생한 사진과 간결한 설명, 동영상, 인터뷰 등으로 재구성한 디지털 미디어 뉴스입니다. 경인일보 홈페이지(www.kyeongin.com)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경인일보는 앞으로도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미디어 뉴스를 제작해 디지털 뉴스 시장을 이끌면서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경인일보 인터랙티브 뉴스 ‘끝나지 않은 전쟁…’ 바로보기 http://goo.gl/nCqhX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