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국제도시 글로벌캠퍼스에 있는 대학들이 2016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봄학기 신입생 모집 마감을 앞두고 소규모 입학상담 행사인 '커피 앤 챗'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6일 광화문, 29일 강남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반적인 학교 소개와 지난해 12월 교육부 승인을 받은 회계학·재무금융학 뿐만 아니라 기존 경제학, 경영학, 국제학 등 총 5개 학부과정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지난 23일에는 송도에 있는 캠퍼스에서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개최하고 학교에 대해 소개했다.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지난 23일 인천글로벌캠퍼스에서 오픈캠퍼스를 개최하고 입학 전형과 올해 처음 도입한 화학·수학 온라인시험에 대해 설명했다.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오는 8월 2일까지 분자생명공학, 환경공학, 식품공학 등 세 개의 학과 학생을 모집한다.

1학년 정규 과정을 한 학기 미리 입학해 수강하는 'Preparatory Semester(3월 학기)' 입학 희망자는 오는 28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도 신설된 경영학(재무·회계), 응용수학통계학과와 기존에 개설된 기술경영학과, 기계공학과, 컴퓨터과학과 신입생을 모집한다. 대학원 모집학과로는 기술경영학과, 기계공학과, 컴퓨터과학과가 있다.

/홍현기기자 hh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