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달콤 상큼 딸기뷔페 스트로베리 홀릭.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제공

쉐라톤그랜드 로비 바 '제철 딸기 뷔페'
일식당 미야비 24일까지 제주 세트요리

홀리데이인 인천 수라채 '건강식샐러드'
오크우드프리미어 '에코스프링 패키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호텔들이 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로비 바 비플랫(Bb)은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홀릭'을 선보이고 있다.

제철 딸기로 만든 딸기 피자, 딸기 크림 치즈 타트, 딸기 피스타치오 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초콜릿 딸기 무스 등 다양한 요리를 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신선하고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딸기 라이브 스테이션도 운영된다.

딸기 뷔페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딸기 마스카포네 크림 디저트는 이태리산 최상급 치즈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바닐라 크림 형태로 딸기와 어우러지게 했다.

뷔페는 오는 30일까지 매주 토·일요일과 공휴일에 오후 1~5시에 이용할 수 있다. 뷔페 가격은 3만8천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문의 : 032-835-1712~3.

쉐라톤 호텔 일식당 '미야비'는 오는 24일까지 제주산 재료를 사용한 세트 요리를 선보이는 '제주를 만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련초 소스를 곁들인 벚꽃 도미 샐러드, 청정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 카쿠니 조림, 한라봉 셔벳, 도다리 지리 등을 맛볼 수 있다. 세트메뉴 가격은 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 032-835-1714~5.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수라채 다이닝은 건강식 샐러드 뷔페를 운영 중이다. 주요 메뉴로는 렌틸콩과 해산물 샐러드, 미니양배추와 올리브 샐러드, 마 샐러드, 흑임자 두부 샐러드, 월남쌈, 용과·망고 샐러드 등 건강식 샐러드와 등심 스테이크, 찹쌀 치킨, 그릴드 야채, 피자, 새싹 비빔밥, 신선한 초밥과 롤 등이 있다.

샐러드 런치 뷔페는 성인 1인 기준 2만8천원이며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한다. 문의 : 032-250-0420~1.

국내 최대 규모 레지던스 호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5월 말까지 '에코 스프링(Eco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 객실에 설치된 욕조 시설과 객실 내 스팀사우나(1베드룸부터 적용)로 피로를 풀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야외활동이 많은 봄을 맞아 스포츠물병인 'KOR Sport Bottle(700ML/1병)'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제공한다.

객실과 조식을 함께 예약하면 할인된 금액(1인 기준 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36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 35가지 이상의 조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9만원(스튜디오룸·주중 기준)부터 시작이며 세금·봉사료는 별도다. 문의 : 032-726-2001

/정운·홍현기기자 hh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