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內 4개 외국대학교 입시설명회 내년 봄학기 신입생 모집
인천 송도국제도시 인천글로벌캠퍼스 내 4개 외국 대학이 내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글로벌캠퍼스에 입주한 한국뉴욕주립대학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유타대학교 아시아 캠퍼스 등이 최근 서울 강남 교보타워에서 공동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각 대학은 다양한 학위 과정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 기술경영학, 경영학, 컴퓨터과학, 기계공학, 응용수학통계학 학사·대학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경영학, 회계학, 재무금융학, 경제학, 국제학 과정을,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는 분자생명공학, 환경공학, 식품공학과 학사과정을 운영한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에는 커뮤니케이션, 심리학, 사회복지 학사과정과 공중보건학과 석사과정 등이 있다.
■김태완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입학처장 송도국제기구도서관서 17일 진학 강연
인천시 송도국제기구도서관이 오는 17일 김태완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입학처장을 초청해 '글로벌 인재로서의 진로! 진학!'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서 김 입학처장은 글로벌 인재상의 개념과 트렌드, 글로벌 대학 진학 방법·가이드라인,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송도국제기구도서관은 G타워 문화동 2층에 있는 인천 UN기탁 도서관이다. 강연 신청은 청소년과 관심 있는 성인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미추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를 이용하거나 송도국제기구도서관에 유선·방문 접수하면 된다. 문의 : (032) 851-6650~1
/홍현기기자 hhk@kyeongin.com
[Zoom in 송도] 송도국제도시 브리핑
입력 2016-08-07 23:42
수정 2016-08-07 23:42
지면 아이콘
지면
ⓘ
2016-08-08 9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