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국인 '한가위 전통문화체험'내달2일 송도 G타워 글로벌센터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다음 달 2일 송도 G타워 1층 글로벌센터에서 한가위 전통문화체험행사를 개최한다.

2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는 인천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떡메치기, 한복체험, 전통제례, 전래놀이, 전통음식 체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이메일(globalcenter@iirf.or.kr)이나 팩스(032-453-7359)로 참가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문의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투자유치기획과(032-453-7662), IFEZ 글로벌센터(032-453-7350).

■"송도국제도시 미래모습 담아요"IFEZ·인천유시티 슬로건 공모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과 인천유시티(주)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와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의 미래상을 나타내는 슬로건을 공모한다.

오는 11월 송도 유시티 준공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공모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유시티는 "첨단지식서비스산업의 글로벌 거점인 송도국제도시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문구를 찾고 있다"며 "편하고 안전하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도시 이미지를 담으면 된다"고 했다.

인천유시티는 이번 공모에 참여한 사람 가운데 금·은·동상 수상자를 각각 한 명씩 선정해 상품권을 부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응모요령은 인천유시티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홍현기기자 hh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