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변공원 인접·차없는 지상
(주)한양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2동 80의 4에 '한양수자인 안양역'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2일부터 분양에 들어간다.(주)한양이 분양하는 '한양수자인 안양역'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9층 총 4개동으로 구성됐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인접해 있다.
전용면적은 59㎡, 84㎡, 114㎡로 전체 419가구 가운데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59㎡, 84㎡ 등 186가구이다. 특히 아파트가 들어서는 일대는 지역 특성상 재개발, 재건축 아파트 공급이 높아 일반 신규공급 물량이 적었던 지역으로 신규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또 안일초교와 중·고등학교, 안양외국어고, 안양예고, 대림대학교, 안양대학교, 시립박달도서관, 시립만안도서관 등 학교와 도서관이 단지 반경 1.5㎞ 내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아울러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인접해 있어 서울 출퇴근이 용이하며 안양시외버스터미널 역시 가까워 광역교통망이 잘 갖추어진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안양점과 안양1번가 상권, 이마트 안양점 등 쇼핑시설이 많고, 극장과 의료시설 등도 위치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한양수자인 안양역'은 편리한 생활환경과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자전거길이 조성된 안양천 수변공원이 있으며, 지상은 차없는 단지설계가 적용됐다. 견본주택은 광명시 일직동 코스트코 맞은편(일직동 510-5)에 마련됐다.
/안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