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경제청 '2016 IFEZ 우리역사 투어' 개최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인천글로벌캠퍼스 외국인 학생과 거주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2016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외국인 우리역사 투어'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역사투어 참가자들은 인천 강화도 내 전등사, 화문석 박물관, 강화역사박물관, 고인돌과 경인아라뱃길 등 인천의 여러 관광지를 탐방하고, 문화 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역사를 이해하고, 문화체험을 통한 한국 문화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유구한 우리나라의 문화와 IFEZ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서포터즈 2기 10명 모집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호텔 공식 서포터즈 2기 멤버 약 10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되는 멤버는 내년 2월까지 호텔 홍보활동 등을 한다. 송도에 있는 오크우드 인천 호텔 등 시설,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지역사회공헌 활동과 아이디어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사진
활동기간 동안 오크우드 인천 호텔 객실과 식음료 업장 이용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호텔에서 개최하는 시즌별 이벤트, 파티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품과 수료증도 전달된다.
오크우드 서포터즈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oakwoodpremi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현기기자 hh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