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의 오뚜기봉사단과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은 지난 14일과 19일 잇따라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과 '시흥거모조합사회복지관'에서 '오뚜기 봉사단, 한국조리과학고 밥차 합동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오뚜기 봉사단과 한국조리과학고 학생 60여명 진짬뽕 1주년을 기념, 진짬뽕을 메인요리로, 오뚜기 만두, 오뚜기 밥, 부침개, 김치 등 다양한 메뉴를 곁들여 450여명의 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오뚜기 봉사단은 오는 26일에는 '안양부흥복지관'에서 밥차 합동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뚜기 진짬뽕은 지난해 국내 라면시장에서 프리미엄 짬뽕라면 열풍을 일으킨 제품으로, 지난해 10월 15일 출시 이후 173일만에 누적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 진짬뽕의 1년 누적판매량은 1억7천만개에 달하며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9월부터 7~8월 대비 20%가 넘는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주)오뚜기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짬뽕 1주년 기념 소비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짬뽕 멀티팩에 동봉된 응모권 번호를 이벤트 사이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진공 청소기, 커피머신 등 총 1천2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과천/이석철기자 lsc@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