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16회 GPTW 경영 컨퍼런스가 오는 11월 9일(목)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50분까지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GPTW 코리아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GPTW 경영 컨퍼런스는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에 대한 인식제고를 통해, 대한민국 산업계에 사람이 곧 경쟁력이라는 핵심가치를 전파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업문화 구축을 돕는 자리다.
참가대상은 CEO, 임원, 관리자, 실무자 등 약 1천여 명으로, 일하기 좋은 일터의 전략적 방향을 찾고자 하는 기업, 조직문화·인사·전략·경영기획·교육·CS 담당 부서장 및 실무자, 인재육성 담당자 등이 포함된다.
컨퍼런스는 호세 카를로스 GPTW 글로벌CEO의 특별 초청 강연으로 시작되며, 제16차 한국신뢰경영지수(Trust Index) 발표와 ‘2017 제16회 Best Companies in Korea’ 시상식이 오전에 이어진다.
오후 1시에는 민혜경 구글 피플파트너의 ‘구글의 하이 트러스트 컬처 매니지먼트’를 주제로 한 특별 초청발표가 있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세션 A ‘좋은 일자리 만들기, 일하기 좋은 기업 구현’과 세션 B ‘여성 &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일터 만들기’로 나누어 진행한다.
세션 A에서는 좋은 일자리, 좋은 일터 구현을 위한 정부 지원 정책이 소개되고, 이세광 GPTW Institute 경영연구소 소장이 좋은 일자리·좋은 일터 전략에 대해 특별 연구주제 발표를 한다. 또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수상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세션 B에서는 윤정화 여성가족부 여성정책과 사무관이 여성 &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지원 정부 정책을, 지윤정 윌토피아 대표가 ‘여성 리더십과 기업 경쟁력’을 주제로 특별 연구 주제발표를 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수상사례 발표와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워킹맘 수상자들이 일과 가정의 양립 환경 사례와 워킹맘 고용 확대와 기업 성과도 소개한다.
이세광 GPTW Institute 경영연구소 소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글로벌 신뢰문화 구축 방법론과 실질적인 Best Practice를 학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GPTW는 오는 11월 7일(화)까지 GPTW Institute 홈페이지(www.greatplacetowork.co.kr)와 한국일터혁신컨설팅그룹 홈페이지(www.kwig.co.kr)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문의)02-780-5400
/강희기자 hikang@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