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12.jpg
[EPL]첼시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 사진은 첼시 모라타, 리버풀 살라(왼쪽부터). /AP=연합뉴스

프리미어리그(EPL) 첼시 VS 리버풀의 예상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첼시는 7일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리버풀과 2017-2018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경기에 앞서 축구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예상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안토니오 콘테 첼시 감독은 리버풀을 상대로 3-4-2-1 포메이션을 꺼내들 전망. 최전방에 알바로 모라타를 필두로 에당 아자르-윌리안이 2선 공격진으로 나선다. 마르코스 알론소-세스크 파브레가스-은골로 캉테-빅토르 모제스가 중앙 미드필드에서 호흡을 맞추고, 안토니오 뤼디거-개리 케이힐-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가 쓰리백을 구축한다. 티보 쿠르투아가 골문을 지킨다.

첼시에 맞서는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은 4-3-3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 쓰리톱으로 사디오 마네-로베르토 피르미누-모하메드 살라가 나선다. 제임스 밀너-조던 헨더슨-죠르지오 바이날둠이 허리에서 호흡을 맞추고, 포백에는 앤드류 로버트슨-버질 반 다이크-데얀 로브렌-알렉산다르 아놀드가 나선다. 골키퍼 장갑은 요리스 카리우스가 낀다.


l20180506.99099002193i1_.jpg
'EPL' 첼시 리버풀. /후스코어드닷컴 캡처

이날 경기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이 걸려잇다. 리그 3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5위 첼시(승점66)가 3위 리버풀(승점 72), 4위 토트넘(승점 71)을 턱 밑까지 추격하고 있기 때문. 챔스 티켓은 리그 4위까지 주어진다.

 

만약 이날 경기서 첼시가 리버풀을 제압한다면, 승점 차는 3점으로 좁혀진다. 반면 리버풀이 승리를 거둘 경우, 챔스 진출을 확정할 수 있다.

한편 첼시와 리버풀의 경기는 SBS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중계된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