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중앙도서관은 오는 9월부터 하반기 정기강좌를 운영한다.

시민들의 꾸준한 자기계발을 돕는 '서양 예술의 거장을 만나다','독서동아리 리더 양성과정','자녀와 함께하는 근현대사','힐링 수채 캘리그라피','북큐레이터 양성과정','다독다감 역사탐험대(초1~3)'의 강좌가 열린다.

또한, 독서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강연으로 조혜란 동화작가의 '동그라미에게 상추를 먹이자'강연이 9월 11일 오후 3시반에 열릴 예정이다. 9월 13일과 14일에는 오후 4시에'타로와 책이 만나 마음을 읽어요'특별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창의 톡톡, 코딩이랑 놀자!'강좌가 9월 11일 오후 4시 초등학생 1~6학년을 대상으로 열린다. 학부모들을 위해 최신 코딩 교육정책 방향과 해외 사례를 소개하는 '창의코딩교육 학부모 특강'은 9월 18일 오전 10시에 열린다.

독서의 달 강연 행사와 코딩교실 강좌 신청은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하반기 정기강좌 신청은 29일 오전 9시부터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강좌 및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wlib.or.kr/jungang)를 참조하거나 중앙도서관(031-345-36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의왕/민정주기자 zu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