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701001899000091231.jpg
강동대는 지난 26일 여주 썬밸리 호텔 크리스탈 룸에서 대학 혁신과 미래 지속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대학중장기발전계획 전략체계 수립 워크샵을 개최했다./강동대 제공

강동대학교(총장·류정윤) 기획처는 지난 26일 여주 썬밸리 호텔 크리스탈 룸에서 대학 혁신과 미래 지속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대학중장기발전계획 전략체계 수립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류정윤 총장을 비롯해 교무위원, 행정부서 팀장, 실무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류정윤 총장의 인사말과 대학중장기발전계획 비전 및 혁신방향 발표, 종합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최은녀 기획처장은 "고등교육 정책 및 산업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대학 경쟁력의 체계를 구축하고자 이번 워크샵을 개최하였고, 워크샵을 통해 대학 구성원 간 공감대를 형성하고 대학 혁신과 미래 지속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종합토론에서는 참석한 구성원들이 대학중장기발전계획의 전략방향, 전략과제, 세부실행과제 및 성과지표에 대해 논의하고 이에 따른 각 부서의 역할에 대해 공유하고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

류정윤 총장은"우리대학은 '변화와 도약을 꿈꾸다'는 슬로건에 맞게 혁신과 변화를 통해 많은 발전과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면서 "이번 워크샵을 통해 대학 혁신과 미래 지속 발전 방안을 마련하여 대학발전의 토대를 세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서인범기자 sib@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