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달콤한 사랑고백을 준비하세요.”
롯데백화점 분당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1일부터 14일까지 1층 샤롯데홀에서 초콜릿 전시, 문근영 팬사인회 등 연인과 학생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세계의 초콜릿 전시=벨기에의 길리안, 이탈리아의 페레로 로쉐 등 7~8개국 유명 초콜릿과 영국 왕실에서 즐겨 먹는 고품격 초콜릿 등 세계의 유명하고 진귀한 초콜릿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한다.
●핸드메이드 아트 초콜릿 전시=보석함·여인조각 등 예술가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수제 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릿 테이블 세팅전을 마련했으며 매일 50명에게 미니 초콜릿을 증정한다.
●핫초코 시음회=롯데카드 혹은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이들에게는 달콤함이 입안에 한가득 퍼지는 따뜻한 핫초코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악 4중주 연주회=밸런타인 이브인 13일 일요일에는 연인과 함께 손을 잡고 들을 수 있는 현악 4중주 연주회가 오후 4시와 5시에 펼쳐져 초콜릿 만큼이나 감미로운 음악을 선물한다.
●문근영 팬사인회=영화 '어린신부'의 주인공 문근영 팬사인회가 11일 오후 1시10분부터 샤롯데홀에서 진행되며 문근영 브로마이드와 기념 볼펜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또 즉석 사진을 찍어 교복 시착권을 증정하는 '포토제닉 학생 선발대회'와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교복 시착권 증정 등 학생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이 될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성남
롯데백화점, 발렌타인데이 행사 다채
입력 2005-02-11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5-02-11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