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이 캐시슬라이드와 함께하는 초성퀴즈 'ㅎㅁ' 정답이 공개됐다.
캐시슬라이드 측은 14일 오전 11시 테라 클래식과 함께하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로 '테라 클래식 탱커' 캐릭터 이름 'ㅎㅁ'을 출제했다.
정답은 '휴먼'다. 테라 클래식은 원작의 대표 캐릭터인 '엘린', '휴먼', '하이엘프'가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케스타닉'도 플레이 할 수 있다.
오후 3시 기준 추가로 출제된 초성퀴즈는 테라 클래식을 한 마디로 정의하면 'ㄱㅈㅁ ㄸ ㄷㄹ ㅅㄱ'다. 정답은 '같지만 또 다른 세계'다.
지난 13일 정식 출시된 테라 클래식은 온라인 MMORPG 테라의 콘텐츠를 모바일로 이식한 게임이다.
테라 IP의 핵심이었던 전투 액션과 협력 플레이를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탱커'와 '딜러', '힐러' 등 역할이 명확하게 구분된 영웅의 파티 플레이를 통해 대립과 갈등을 다룰 예정이다.
게임 내에는 3:3 대전인 '명예의 아레나', 10인이 동일한 전투력으로 경쟁하는 '용맹의 아레나' 등의 PVP 콘텐츠도 구현됐다. 길드 간 PVP 콘텐츠인 '월드 보스'를 통해, 타 길드와의 전투도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클래식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일간 진행되는 미션을 달성하면 '무기 스킨', '희귀 펫' 등 게임 내 아이템과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중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아이템을 사용해 아이템을 얻는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된다.
/편지수기자 pyunjs@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