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파크'는 디스코 팡팡, 회전목마, 꼬마기차 등이 있어 어린 자녀들부터 성인까지 놀이기구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금요일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에 개장한 놀이시설 '스타파크' 중 꼬마열차 모습. /SM그룹 제공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스타파크 개장과 더불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스타라운지에서 낭만과 추억을 함께하는 상품도 마련했다. 리조트내 전망대에 위치한 스타라운지는 칵테일과 맥주 다양한 안주로 구성된 세트메뉴가 준비돼 있어 가을밤 별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동강을 바라보며 색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운영시간은 금·토요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다. 아울러 리조트내에서는 주말마다 버스킹 공연 등을 마련해 방문객들을 더욱 즐겁게 하고 있다.
이번 겨울시즌에는 송어축제,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빛의 광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를 계획중이다.
탑스텐리조트 관계자는 "동강시스타는 사계절 이벤트를 상시 운영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3대(代)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올 가을과 겨울에는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