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다시 우리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모처럼 활기를 찾았던 학교도, 웃음 넘치던 상가와 거리도 또다시 어두운 정적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어렵고 긴 싸움이 다시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청소년들은 기 죽지 않습니다. 통통 튀는 젊음이 있으니까요. 넘치는 재치로, 신박한 아이디어로, 활기찬 웃음으로 답답한 '코로나19 생활'에 힘을 불어넣습니다.
경인일보는 이런 청소년들의 재치와 아이디어와 웃음을 함께 나누고자 '슬기로운 ○○생활' 학생 UCC(영상) 공모전을 마련했습니다. 함께 보고, 함께 웃고, 함께 아이디어를 나누며 코로나19를 극복하려 합니다.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와 주변의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공모전 명칭 : '슬기로운 ○○생활' 중·고등학생 UCC(영상) 공모전
■ 공모 주제 :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학교생활·가정생활과 사회활동·여가활동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한 재치와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한 영상 (예시 : 슬기로운 방콕 생활, 슬기로운 취미 생활, 슬기로운 학교(학원) 생활 등)
■ 접수 기간 : 2020년 9월 1일(화) ~ 9월 15일(화)
■ 응모자격 : 경기·인천 소재 중·고등학교 학생으로 개인 또는 팀(3인 이내)
■ 제출서류 : 신청서, 서약서, 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서, 영상파일
ucc공모전 참가신청서.hwp
■ 영상규격 : 3분 이내(mp4 권장, 1,920×1,080픽셀 이상) 1작품
■ 제출방법 : 이메일(ucc@kyeongin.com)
■ 심사 기준 : 주제의 적합성, 완성도, 창의성, 대중성
■ 수상작 발표 : 2020년 9월 23일(수) 예정(경인일보 지면,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 시상내역 : 7명(팀)에 시상금 총 320만원
※시상내역 및 지급방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경인일보 사업부(031-231-5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