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사회포럼1
20일 오후 수원 밸류하이엔드호텔 연회장에서 열린 '미래사회포럼' 제9기 입학식에서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윤종군 경기도 정무수석, 이재율 (사)미래사회발전연구원장, 김남훈 미래사회포럼 총동문회 회장, 배상록 경인일보 대표이사 사장 등 내빈들과 수강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1.5.20 /김금보기자 artomate@kyeongin.com

2021052001000842900041572


 

 

 

 


임진한 프로골퍼, 첫 강의 '성황'

임진한 에이지슈터 대표(프로골퍼)는 20일 오후 경인일보 6층 대연회장에서 열린 '미래사회포럼' 첫 강의에서 골프 레슨의 대가로 명성을 떨치기까지의 일화와 자신의 삶을 이끈 가치관을 공유했다.

경인일보는 이날 임 대표의 첫 강의와 함께 포럼 제9기 입학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입학식에는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과 윤종군 경기도 정무수석, 이재율 미래사회발전연구원장, 김남훈 포럼 총 동문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지난 201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9기를 맞은 포럼은 경기·인천지역 대표언론사인 경인일보와 부설(사)미래사회발전연구원(원장·이재율 전 경기도 행정1부지사)이 마련했다.

지난 8차례의 과정을 성공리에 마친 포럼은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한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리더십 아카데미 과정으로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포럼은 입학식을 시작으로 모두 16주간 운영되며, 외래교수진은 국내 최고의 지성과 석학 등으로 구성됐다.

이경전 경희대 교수와 이만수 헐크파운데이션 이사장(KBO 육성회원), 최재봉 성균관대 교수, 김경호 따순몸한의원 원장, 김경일 아주대 교수, 황룡 동남보건대 교수,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연구원장, 초격 스님(봉선사 주지), 김운용 전 육군지상작전사령부 사령관, 정하용 카이스트 석좌교수, 허석호 프로 골퍼, 이동현 1879그룹 회장, 이해학 (사)겨레살림공동체 이사장(전 목사) 등 인사들이 강사로 나선다.

배상록 경인일보 대표이사 사장은 "미래사회포럼은 그간 몸담아온 전문 분야를 되돌아볼 뿐 아니라 새로운 분야와 사회 전반에 대한 사색과 성찰을 함께할 것"이라며 "미래를 준비하는 원우들이 큰 혜안을 얻는 것은 물론, 평생의 동료와 함께 내일의 리더십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주기자 ks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