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강화된 방역을 바탕으로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오는 25일 본격 개장하며 여름 방문객 맞이에 나선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휴장기간 동안 방역 프로세스 확립과 철저한 시설방역을 마치고 실내 파도풀, 카니발비치, 투겔라이드, 킹볼라이드와 함께 실외 스카이부메랑고, 콜로라이드, 바디스플래쉬 등 인기 워터 슬라이드 시설을 모두 개장한다.
이용고객에게 발수와 항균, 구리 소재의 원단으로 만든 워터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워터파크 입장 전 고양시 방문자 등록 시스템인 안심콜 서비스, 워킹 스루 소독 시스템, 체온측정 장비를 통과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소독 및 방역 전담인력이 배치돼 모든 시설과 장소에 대한 방역을 수시로 진행한다.
또한 재개장을 기다려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매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과 부대시설 이용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방역지침과 서비스 등에 대해 주기적 교육을 실시해 방문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한 안전, 재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
박호성 원마운트 운영팀장은 "이번 개장을 앞두고 이용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바캉스를 위해 한층 강화된 방역 프로세스를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고 워터파크 개장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운영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www.onemount.co.kr) 또는 통합콜센터(1566-2232)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양/김환기기자 kh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