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001000400700019971.jpg
경기도평생교육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English Musicals Korea 페이스북 갈무리

경기도내 학교·기관에 원어민 뮤지컬 공연단이 찾아간다.

경기도평생교육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는 오는 12월까지 '찾아가는 영어 뮤지컬' 행사 대상 도내 학교 및 기관 5천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찾아가는 영어 뮤지컬은 공연과 음악을 전공한 원어민 배우들이 도내 학교나 기관을 직접 찾아 영어 뮤지컬 공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공연·음악 전공 원어민 배우들 직접 학교 찾아
'The Carnival Crown' 축제 게임 우승자에게 왕관


공연 제목은 카니발 크라운으로 축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의 우승자에게 왕관을 수여하는 내용이다. 프로그램은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차별화한 영어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이 영어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학교 또는 기관 등 단체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관람료는 경기도민에 한해 무료다. 공연은 3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화~금요일에 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누리집(gcampus.or.kr) 공지사항에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찾아가는 영어 뮤지컬 담당(031-956-2106)에게 연락하면 된다.

김재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의 원어민 배우들이 직접 교육 현장을 찾아 진행하는 뮤지컬 공연이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민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영어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교육 복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손성배기자 son@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