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3101001232300060061.jpg
SSG 랜더스가 '2023 노브랜드 버거 데이' 개최를 기념해 선보일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SSG 랜더스 제공

프로야구 인천 SSG 랜더스가 2~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주말 3연전에 신세계푸드와 함께하는 '2023 노브랜드 버거 데이(NBB DAY)'를 개최한다.

SSG는 'NBB DAY'를 기념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수단은 이 유니폼을 착용하고 이번 3연전을 치른다.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지난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유니폼 구매는 SSG닷컴 내 'SSG랜더스 공식브랜드관'과 3연전 기간 동안 SSG랜더스필드의 매장에서 하면 된다.

SSG는 3연전 기간에 도드람 게이트, 스타벅스 게이트, 3·7번 게이트, 랜더스샵에서 지난해 또는 올해 옐로우 유니폼을 착용한 팬을 대상으로 '치플레핫 치킨 콤보'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1루 광장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 부스에서는 'NBB 스트라이크' 이벤트가 열리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NBB시그니처 세트 쿠폰, 친환경 플로깅 키트, 학용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NBB DAY' 기간 동안 외야 패밀리 존에는 'NBB 홈런존'이 운영된다. SSG 선수가 해당 홈런존에 홈런을 기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외야 관람객에게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닝 간에는 '버거버거 찾기', 'NBB를 먹어봐', 'NBB 럭키볼', 'NBB 댄스타임' 등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 밖에도 SSG와 신세계푸드는 'NBB DAY' 기간 동안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단 선수와 소외계층 어린이 200여명을 초청해 경기 관람과 노브랜드 버거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김영준기자 ky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