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001000818600040421.jpg
신세계사이먼이 21일부터 8월6일까지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스페셜 위크'를 개최한다./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대표·김영섭)이 21일부터 8월6일까지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스페셜 위크'를 개최한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인 7월 말~8월 초를 맞아 국내 주요 여행지를 찾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 덕분에 가족단위 여행객이 휴가 전후 방문해 쇼핑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트렌디한 바캉스룩 브랜드부터 캠핑,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장르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온 가족 구성원의 바캉스 준비가 가능하다. 또 각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 중인 시즌 오프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쇼핑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바캉스 스페셜 위크에서는 주유 할인 쿠폰, F&B 바우처, 지역 관광지 연계 혜택까지 모두 묶은 '썸머 쿠폰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신세계 아울렛 앱 회원 대상 최대 1만원 주유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문 혜택으로는 아메리카노 2매 또는 아이스크림 추로스 쿠폰 2매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세계사이먼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지역 인근 맛집·명소와 제휴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주시 관내 관광지인 여주미술관, 여주 루덴시아, 마조렐 리조트, 트로이 카페와 연계해 방문 시 음료 또는 혜택을 제공하는 바우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각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시즌 오프부터 썸머 쿠폰 패키지, 지역 연계 제휴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만족스러운 바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주/양동민기자 coa007@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