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301000055000001611.jpg
이천시청소년재단이 지난 2일 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서 2023년 청소년참여기구연합 교류활동 및 대표이사와의 간담회를 열고 청소년활동 활성화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천청소년 문화재단 제공

이천시청소년재단이 지난 2일 2023년 청소년참여기구연합 교류활동 및 대표이사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청소년과 함께'라는 주제로 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 이번 활동은 문기흡 대표이사를 비롯해 각 기관별 청소년참여기구 청소년 50여 명과 지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청소년참여기구연합은 4개 수련시설의 청소년운영위원회(시설운영 전반에 참여, 자문·평가의 역할 수행과 청소년의 욕구와 의사를 대표해 반영하는 청소년자치기구)와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솔리언또래상담(또래상담자 대표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기구 연합구성 안내로 시작된 활동은 참여기구별 소개, 교류 활동, 대표이사 간담회 순으로 이어졌으며 이천시 청소년의 상담 및 활동에 필요한 장소의 확대와 청소년활동 활성화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문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년과 함께 활발한 소통으로 뜻깊은 시간이 되었고, 앞으로도 의견에 귀 기울여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서인범기자 sib@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