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 리뉴얼 오픈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날씨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수도권 최대 실내 워터파크&온천스파로,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위해 3주간 휴장 기간을 가졌다. 이 기간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워터파크&온천스파 내 어트랙션, 편의시설 점검은 물론 고객 이동 동선 내 모든 시설물 점검, 개·보수 작업을 진행했다. 또 방문 고객에게 보다 나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바다 속 동식물을 주제로 한 ‘워터파크 브릿지 트릭아트존’과 바다 심해를 체험할 수 있는 ‘노천 온천스파 블루플 대형 트릭아트존’ 등 새로운 콘텐츠도 선보인다.

■신비로운 바다 속 세상을 만나는 ‘바다 테마 트릭아트존’ 오픈!
봄 시즌 리뉴얼 오픈에 맞춰 워터파크와 온천스파에서는 신비로운 바다 속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릭아트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파크에 위치하는 200m 길이의 ‘유수풀’에 들어서면 다양한 바다 속 동식물을 주제로 한 트릭아트 브릿지를 만나볼 수 있다.
유수풀에 몸을 맡기고 한바퀴를 돌게 되면 고래, 상어, 물범, 해파리 등의 다채로운 바다 동식물을 만날 수 있다. 또한 100% 천연 암반 온천수로 이루어진 ‘노천 온천스파 블루풀’은 바다 심해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트릭아트존으로 탈바꿈했다. 온천 스파에서 몸의 피로도 풀고 깊은 바다 속 세상을 재현한 트릭아트존에서 다양한 인생컷을 남기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스노쿨링을 통해 좀 더 깊은 바다 속 세상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실내 드로잉아쿠아존’에는 트릭아트 포토존을 마련해 누구나 주인공이 돼 돌고래를 타고 바다 속을 체험하는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다. 드로잉아쿠아존은 내가 그린 그림이 화면 속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모습으로 전환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다.

■따뜻한 봄에는 신나는 워터파크와 함께 온 가족이 행복!
온 가족이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테마 공간이 가득한 워터파크는 얼룩말 무늬가 그려진 88m 길이의 제브라슬라이드와 오픈슬라이드, 레인보우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높은 파도를 만들어내는 즐거운 물놀이 파도풀과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장식된 유수풀 동굴은 이색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만든 스플래시 키즈존과 돌핀 키즈존은 다양한 바다생물 조형물과 슬라이드가 있어 유아 및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즐거운 물놀이와 더불어 온천스파존에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지하 13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로 이루어진 온천스파는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과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스파, 버블스파, 블록스파 등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키즈스파가 구성돼 있다.
운영사항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www.playdoci.com)를 참조하면 된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올 봄, 워터파크&온천스파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3월 한정 기간 동안 웅진플레이도시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