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은 기업들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새로운 온라인 사업관리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존 홈페이지에 비해 더 직관적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효율적인 검색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
특히 새로운 온라인 사업관리시스템은 중소기업체에서 지원사업 신청 시 직접 방문해 서류 원본을 제출하던 과정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도록 변경하는 등 기존 지원사업 신청, 사업 운영, 성과 관리 업무의 복잡성을 줄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는 평가다.

또 로보파크 홈페이지(www.robopark.org) 역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색다른 체험과 학습을 제공하는 로보파크 박물관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천산업진흥원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중소기업에 업무 편의성을 제공하고 보다 많은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통해 부천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신동학 부천산업진흥원원장은 “온라인 사업관리시스템은 진흥원 지원사업뿐 아니라 부천시 및 유관기관 지원사업에도 활용될 수 있도록 구축돼 향후 기업 지원사업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됐다”며 “기업인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