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농협은 최근 아모르컨벤션 행사장에서 조합원 간 결속과 역량강화를 위해 ’2024년도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천농협 제공
이천농협은 최근 아모르컨벤션 행사장에서 조합원 간 결속과 역량강화를 위해 ’2024년도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천농협 제공

이천농협(조합장·이덕배)은 최근 아모르컨벤션 행사장에서 조합원 간 결속과 역량강화를 위해 ‘2024년도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영농회장, 부녀회장 등 내부 조직장 및 대의원, 임직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국민대표 아나운서 이금희씨를 초빙해 ‘소통과 공감, 한마디 말로 우리는’ 주제로 내부 조직장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내부 조직장을 대표해 박상욱 창전동영농회협의회장과 정춘화 창전동새마을부녀회 총회장이 ‘비전 2027’ 달성을 위한 농협사업 전 이용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천농협은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 가기 위해 ‘비전 2027’ 중장기계획을 수립해 조합원 실익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올해 초에는 상호금융 예수금 8천억 원 및 대출금 6천800억원, 그리고 자산 9천300억원을 달성하면서 ‘비전 2027’로 수립된 자산 1조원 시대의 사업계획에 성큼 다가가고 있다.

행사 후 이천농협은 2024년도 조합원 한마음대회 기념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조합원과 함께 나누고자 물품으로 한우곰탕 세트를 지급했다.

이덕배 조합장은 “우리 조합은 임금님표 이천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하여 이천시 북부통합미곡처리장 설립을 주관하고 있으며, 상호금융사업 성장을 위한 ‘비전 2027’ 달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이 모든 것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항상 변함없이 관심과 믿음을 건네주시는 내부 조직장 및 대의원, 그리고 전 조합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