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는 오는 14일까지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인 ‘G-FAIR KOREA 2024’ 이천시중소기업단체관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500개사 600부스 800여명의 바이어가 참가하는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KOTRA가 공동 주관하며 국내 중소기업의 혁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회로 일산 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전시품목은 생활용품, 주방용품, 뷰티용품, 식품 등으로 올해 이천시중소기업단체관 모집 규모는 관내 중소기업 16개 사업체다. 이천시는 선정된 기업체에 대해 기본부스 장치비를 포함한 전시회 참가 제반 사항을 지원한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10월31일부터 11월2일까지 3일 동안 개최된다.
김경희 시장은 “글로벌 경기침체와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관내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면서 비즈니스 기회와 많은 바이어가 참가하는 ‘G-FAIR KOREA 2024’를 통해 관내 중소기업이 판로를 개척하여 실질적인 도움이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많은 기업체가 행사에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관계 공무원들에게 준비에 만전을 기하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업체는 이메일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모집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이천시 기업경제과 기업지원팀 및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시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