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제공
/SSG랜더스 제공

프로야구 인천 SSG 랜더스는 오는 19~2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랜디 데이’를 실시한다.

SSG는 구단의 마스코트이자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랜디’와 함께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랜디가 사전 선정된 팬들과 직접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일에는 그라운드에서 랜디와 함께하는 사인회가 마련되며, 경기 전 랜디와 함께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할 수 있는 ‘어메이징 로드’가 19일과 20일 진행된다.

또한 야구장 곳곳에서 랜디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선수단은 3연전에 랜디 패치를 헬멧에 부착하고 경기에 나서며, 3루 내야 복도에 위치한 랜픽 스튜디오에서는 랜디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스페셜 프레임이 적용된다. 이어 3번 게이트 옆 랜더스 포토카드 존에서는 스페셜 랜디 포토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랜디가 특별한 공연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19일에는 랜디와 댄스 크루 ‘홀리뱅’이 함께하는 특별 공연이 클리닝 타임에 진행되며, 경기 후 진행되는 불금 파티에는 랜디의 단독 스페셜 공연이 열린다. 또한 20일과 21일에는 랜디가 특별 응원 단장이 되어 한 이닝 동안 팬들의 응원을 이끈다.

랜디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도 출시되며, 특별한 시구 이벤트도 마련됐다. 21일 랜디가 직접 시구에 참여해 멋진 투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