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이천문화재단은 오는 10월 11일, 이천시립박물관에서 두 번째 기업열전展<오비맥주 연대기: 이천에서 시작되는 오비맥주 이야기> 를 개최한다. 오비맥주>
기업열전展은 기업친화도시 이천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이천문화재단과 관내 기업의 협업을 기반으로 한 전시회로 작년 샘표에 이어 올해는 오비맥주와 함께한다.
<오비맥주 연대기: 이천에서 시작되는 오비맥주 이야기> 는 이천시의 깨끗한 물에서 시작되는 이천시와 오비맥주의 인연을 주제로 기획됐다. 오비맥주 이천공장의 시작부터 제조 과정 그리고 재활용되는 맥주박을 통한 새로운 도약까지 담아낸 전시로 관람객들을 만나고자 한다. 오비맥주>
올해 기업열전展의 경우 오비맥주의 기업 특색을 살려 전시회뿐만 아니라 맥주 시음행사와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청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전시인 만큼 박물관 운영시간을 오후 8시까지 연장하여 더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한다.
전시는 10월 11일부터 11월 3일까지 운영되며, 시음행사와 버스킹 공연은 이천시립박물관 구관 잔디마당에서 매주 금, 토, 일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재)이천문화재단 전략기획팀(070-4914-558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