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 정시 대비 중인 학생과 학부형은 참여하세요!’
의왕시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정시 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형을 대상으로 유명 컨설턴트를 초청한 전략설명회를 이번 주말 동안 연거푸 진행한다.
의왕진로진학상담센터(이하 센터)는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오전동 평생학습관에서 관내 수험생과 학부형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의 ‘2025학년도 정시전형의 이해와 대비’ 지원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의왕시가 밝혔다. 이날 남 소장의 설명회는 ▲대입 정시전형 분석과 모집군별 지원전략 ▲정시 전반의 정보 및 합격 전략(자료집·배치표 배부) 등을 소개한다.
오는 15일에도 대입 정시 1대 1 집중컨설팅이 이뤄진다. 센터는 오전 10시부터 6시간 여 동안 평생학습관 1층 대강당에서 관내 수험생과 학부형 등을 위해 서울 강남의 유명 컨설턴트 6명을 초빙해 부스 별 1대 1 맞춤형 상담을 실시한다. 상담시간은 30분 상당이며 ▲정시 지원 ▲수능시험 성적 분석 ▲지원대학 및 학과 유불리 ▲원서 접수 준비 및 대비 전략 등을 논의하게 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의왕진로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대입 정시 지원 성공을 위한 마지막 전략 설명회인 만큼 많은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며 “13일 전략설명회의 경우에는 의왕 외 안양·군포권역의 수험생 등이 참여해도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의왕/송수은기자 sueun2@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