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개막전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

장내외 이벤트 다양하게 준비돼

프로축구 K리그2에 데뷔한 화성FC가 충남아산FC를 상대로 이번 시즌 홈개막전에 나선다. 2025.2.25 /화성FC제공
프로축구 K리그2에 데뷔한 화성FC가 충남아산FC를 상대로 이번 시즌 홈개막전에 나선다. 2025.2.25 /화성FC제공

프로축구 K리그2에 데뷔한 화성FC가 충남아산FC를 상대로 이번 시즌 홈 개막전에 나선다.

화성FC는 오는 3월 2일 오후 2시께 열리는 홈 개막전을 ‘웰컴 K리그, 웰컴 특례시’라는 테마로 준비해 장내외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먼저 장외에서는 프로리그 진출과 화성특례시 출범을 축하하는 응원 메시지 작성 부스 ‘Our First 존’이 운영된다.

또 라커룸을 형상화한 포토존과 화성시 마스코트 ‘코리요’가 대형 풍선 포토존으로 탄생해 경기장에 방문한 팬들을 반길 예정이다.

아울러 응원 피켓 만들기 부스에서는 경기 중 응원 도구로 활용하거나 라커룸에 배치해 경기에 나서는 선수단을 응원할 수 있도록 DIY 응원 피켓을 제작할 수 있다.

챌린지 존에서는 축구공을 활용한 빙고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시에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선수단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이밖에 장내에서는 사전 이벤트로 신청된 팬들의 릴레이 응원 영상이 전광판으로 송출되며, 경기에 앞서 공식 용품 후원사인 켈미의 협약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화성FC 홈 개막전 티켓은 이날 오후 2시께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영선기자 zero@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