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우만초의 이정훈과 차명철이 제59회 전국씨름선수권대회 초등부에서 나란히 체급 우승했다.
이정훈은 지난 21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초등부 청장급 결승에서 황교필(주덕초)을 제압하고 정상에 올랐으며 차명철도 용사급 결승에서 이세옥(관산초)을 모래판에 눕히고 1위를 차지했다.
단체전에서는 우만초가 4강전에서 서산초를 4-0으로 가볍게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지만 매천초에 접전끝에 3-4로 져 아쉽게 준우승을 마크했다.

○…제2회 경기도협의회장기 생활체육 보디빌딩대회가 24일 오전 성남시민회관에서 열린다.
도생활체육협의회가 주최하고 성남시생활체육협의회와 도보디빌딩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17개 시·군에서 모두 191명의 동호인들이 출전해 그동안의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룬다.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가 25일부터 후기리그를 대비한 팀훈련을 시작한다. 전기리그에서 아쉽게 2위를 마크한 인천은 25일부터 인천 숭의구장 및 문학보조경기장에서 지구력 향상 등 체력 훈련을 시작한다.
인천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강원도 고성에서 전지훈련 캠프를 차려 본격적인 전술훈련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인천은 오는 9월1일부터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 관계로 후기리그 초반 5경기를 원정으로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