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300인 이상 사업장은 주5일 근무제를 실시한다. 때를 맞춰 2005 경기방문의 해를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늘어난 여가를 경기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기관광을 소개한 'GGi Tour 7월호'를 발간했다.

전면 컬러 96쪽으로 구성돼 있고 생생한 현장감을 돋우는 사진 등으로 시원스럽게 편집된 'GGi Tour 7월호'의 테마기획은 1일 안보관광의 랜드마크로 새단장, 오픈하는 임진각 일원에서 8·9월 열리는 '세계평화축전'과 한류열풍의 주역인 한국영화의 세계 시장공략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펼쳐지는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집중 조명했다.

또 아름다운 전설이 내려오는 이천의 설봉산, 가까이 있어 편안함을 더해 주는 수원 원천유원지, 남·북한강과 웅장한 한북정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남양주 수종사를 비롯해 피서철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전곡항, 제부도, 궁평항 등 여름 여행지도 소개되고 있다. 갈수록 인기가 더해가는 '책속의 책’코너에선 경기대 관광학과 학생들이 직접 발로 뛰어 발굴한 '화성(華城) 100배 즐기기'를 통해 유네스코에 등록된 세계문화유산 '화성’의 또다른 면모를 살펴볼 수 있다. 갑갑한 일상과 더위에 밀려 서서히 몸도 마음도 지치는 7월, GGi Tour와 떠나는 여행에서 2005년 멋지게 새출발할 힘을 얻는 것은 어떨까. 구독문의는 GGi Tour 편집실(031-259-6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