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나무 사랑걸렸네 (K1 오후 7시 35분)
 부녀회 기금으로 마련한 김치냉장고. 노인회에서 받기를 고사하자 마을 노래자랑을 열어 1등에게 부상으로 주기로 결정한다. 초대가수며 밴드등을 동원한 열띤 노래자랑이 벌어지고 실력들이 비슷해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
 모두들 우승이라고 장담을 하며 심사결과를 기다리는 중 동막네가 1등으로 발표되어 원성을 사게된다.

 특별기획 드라마 〈천둥소리〉 (K2 오후 9시 50분)
 박치의와 서양갑의 무예에 힘입어 허균은 목숨을 구하고 봉학은 사로잡힌다. 관찰사는 자신이 관련된 사실이 드러나는 것을 막기 위해 호송 도중에 봉학을 처치할 계획을 세운다.
 허균은 기세를 몰아 임해군의 땅을 몰수하고 임해군은 광해군을 찾아와 허균이 어떤 놈이냐고 고함을 친다. 선조마저 임해의 편을 들고 광해군은 난감한 처지에 빠진다.

 아침연속극 〈용서〉 (S 오전 8시 30분)
 주희는 인사불성이 된 준섭을 호텔로 데려간다. 지수를 비롯한 가족들은 연락이 되지 않는 준섭을 초조하게 기다린다.
 한편 호텔방에서 술이 깬 준섭은 주희를 보고 놀란다. 준섭과 통화가 되지 않아 초조하게 기다리던 지수는 결국 호텔로 준섭을 찾아가는데….

 엘리의 야생탐험 (E 오후 4시 5분)
 엄마, 아빠가 엘리를 칭찬하자 질투가 난 데비는 어떻게든 인정을 받으려고 노력한다. 아프리카의 부시맨인 쿵 족을 방문한 손베리 가족은 전혀 예상 못한 데비의 아프리카어 실력에 놀라고, 엘리는 인기를 만회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번번이 실패로 돌아간다.
 그런데 우연히 데비의 아프리카어가 모두 노래 가사라는 사실을 알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