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연속극 〈우리가 남인가요〉 (K1 오후 8시 25분)
 수자의 병실에서 만난 동욱과 윤주는 동물원에 놀러가고, 윤주는 자신이 재복의 수양딸임을 동욱에게 밝히고 동욱은 그런 윤주에게 연민의 감정을 느낀다.
 미애는 외숙모가 갑작스럽게 상견례를 취소하자 윤호에게 상견례를 미루자고 말하나 윤호는 깜박하고 이를 재복과 정숙에게 알리지 못한다.

 월화드라마 〈비단향 꽃무〉 (K2 오후 9시 50분)
 영주의 임신소식에 민혁은 아버지를 찾아가 결혼을 허락해달라고 부탁하나 덕수는 다시는 내 앞에 나타나지 말라며 냉정히 돌아선다.
 결국 김여사와 우혁, 그리고 민혁 친구 승조만이 초대받은 결혼식이 열리지만, 식에 늦은 민혁이 급히 서두르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고 마는데….

 대하사극 〈여인천하〉 (S 오후 9시 55분)
 옥매향(박주미)은 난정이 탕기가 되는 건 두고 볼 수 없다며 자운아(양금석)를 원망스럽게 바라본다. 자운아는 난정의 몸에는 천하명기의 피가 흐르고 있다며 난정은 탕기가 되고 싶어도 될 수가 없는 아이라고 위로한다.
 난정(강수연)은 엄마에게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옷을 만들어달라고 부탁한다.

 심슨가족 (E 오후 7시 35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해골 폭풍'이라는 게임팩이 출시돼 인기를 끈다. 바트도 이걸 사달라고 마지에게 조르지만 소용이 없자 바트는 대형할인점의 게임팩 코너 앞에 가서 불쌍하게 보이도록 서있기로 한다.
 하지만 짐보와 넬슨이 다가와 그곳에서 슬쩍한 물건을 보여주자 바트는 마음에 갈등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