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방송 오락채널 NTV의 '김국진의 파워골프쇼'는 23일부터 25일까지 유명 관광지 괌의 현지 골프장에서 개그맨 이경규, 김용만 가족이 골프대결을 벌이는 모습을 녹화한다.
 오는 4월 중순께 방송될 이 녹화분은 골프대결을 벌이는 단란한 가족의 모습과 함께 괌의 아름다운 풍광이 어우러질 전망이다.

▲2002년 한·일 월드컵 공동개최를 앞두고 양국간의 문화교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케이블방송 영화채널 OCN이 오는 3월 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일본영화 특집을 마련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와이 순지 감독의 작품으로 지난 2000년 국내개봉돼 큰 인기를 모았던 '러브레터'(3월 3일), 역동적인 화면과 개성있는 등장인물이 인상적인 히로유키 나카노 감독의 '사무라이 픽션'(3월 10일), 제54회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작인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하나비'(3월 17일), 일본의 국민배우 다카쿠라 켄이 출연한 후루하타 야스오 감독의 '철도원'(3월 24일), 이와이 순지 감독의 두번째 국내개봉작 '4월이야기'(3월 31일) 등이 차례로 전파를 탄다.

▲케이블방송 푸드채널이 오는 25일부터 신규 외화시리즈 '마이 컨츄리, 마이 키친'(매주 월요일 오후 3시 30분)을 방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의 요리전문방송사 푸드네트워크에서 제작한 것으로 미국의 요리전문가들이 세계 각국의 알려지지 않은 특이한 음식과 요리법, 식문화 등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꾸며진다.
 오는 25일 첫방송에서는 푸드네트워크의 인기 요리프로그램 '멜팅팟'의 진행자 미쉘 번스타인이 출연, 어머니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찾아가 엔파나다, 쿠란토, 프로폴레타 등 다양한 전통음식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