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S 오후 7시5분
'젊은 도사'. 충북 단양의 한 야산, 이곳에 3년째 젊은 남자가 조그만 천막을 치고 혼자서 살고 있다고 한다. 어깨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에 수염, 기다란 염주를 목에 두른 것이 흡사 도인의 모습을 연상시킬 뿐만 아니라 천막안은 늘 향내로 가득하고, 때가 되면 천막 돌 위에 물을 떠놓고 기도까지 올린다고 한다. 그는 무슨 사연으로 산 속에 살고 있는 것일까, 그의 정체를 추적해본다.
◆사이버 수사대 레벨 나인
i 오후 8시50분
소프트웨어 대기업의 사장 베이커의 아들이 납치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베이커의 미술 작품의 디지털 복제품 사업을 반대하던 블랙 에코가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그러나 한 감시 카메라에 팁스가 베이커의 아이를 데리고 있는 화면이 찍힌 사실이 드러난다. 레벨 나인은 이 화면이 팁스의 이미지를 덧씌운 아바타라고 확신한다. 자곤은 화면의 원래 이미지를 복원해 보려고 하지만 여의치 않는데….
◆여자는 왜 K2 오후 9시20분
휘향은 걸레를 뺏느라 기를 쓰는 원주와 보희를 말리려고 하나 통하지 않자 무생을 부르러 한의원에 간다. 그 사이 원주는 자리를 피하고, 분이 풀리지 않은 보희는 영애네 집으로 간다. 무생이 집으로 올라오지만 아무도 없어 남자들은 휘향이 집에 들어오기 위해 머리를 쓴 거라고 해서 휘향의 속을 긁는다. 한편 중고차 판매 사기를 당한 용건은 춘배가 소리를 치자 영문도 모른 채 경찰에 신고를 하는데….
◆PD 수첩 M 오후 11시5분
'자매의 진실게임'. 무서운 10대, 패륜의 극치, 학원선생과의 불륜 등…수많은 타이틀로 평가받으며 세상 사람들을 경악케 만들었던 생모, 학원장 살해사건을 기억하는지? 지난해 11월, 학원비를 주지 않는 어머니를 살해했다는 혐의로 구속된 이은정(가명)양. 그런데 사건 발생 1년이 지나가는 지금, 이 양은 자신은 엄마를 죽이지 않았고 학원장 살해는 공모수준이 아니라 주도적으로 죽였다는 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