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명화〈애니홀〉 E 오후 10시
슬랩스틱과 판타지, 씁쓸한 로맨틱코미디가 혼합된 작품으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서로에게 유익한 관계를 만들어가면서 생기는 남녀관계의 다양한 세계를 지극히 개인적이며 새로운 코미디 형식으로 그려내고 있다. 정신분석적인 인물 설정과 알렌 감독만의 기발하고 독특한 발상이 관객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이 영화는 알렌의 진지한 주제의식과 파격적이고 신선한 형식미가 돋보인다. 우디 알렌의 공식적인 부인에도 불구하고 감독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강하게 반영되어 있다. 78년 아카데미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등 4개 부문을 휩쓰는 결과를 얻었다. 주연 다이안 키튼, 토니 로버츠.

◆주말의명화 〈코드명 J〉 오후 11시20분
'사이버 펑크'라는 새로운 장르의 작가 윌리암 깁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키아누 리브스라는 배우의 강한 매력과 최신 컴퓨터 과학, 감독의 독특한 상상력이 결합된 21세기의 액션 스릴러이다. 두뇌속에 메모리 확장장치를 삽입하기 위해 자신의 어린시절 기억을 지워버린 남자. 그가 지금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려 한다. 21세기 컴퓨터가 사고와 감정을 대신해 주고 인간의 추억까지 소프트웨어로 매매되는 시대. 테크놀로지의 가속적인 발달사를 생각해 본다면 그저 허황된 공상으로 넘겨버릴만한 일은 분명 아니다. 감독 로버트 론고, 주연 키아누 리브스, 돌프 룬트그렌, 기타노 다케시.

◆〈그대를 알고부터〉 M 오후 7시15분
백화점에서 도둑으로 몰렸다가 기원의 덕택으로 풀려난 옥화는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사람들이 너무 야속하다. 다음날 공장 시찰건 때문에 담당자에게 전화하던 옥화는 상대편이 자신의 말투만 듣고 남기를 바꿔 확인하려하자 또 한번 기분이 나빠진다. 자신이 조선족이라고 차별하는 사람들 때문에 옥화는 로마에 가면 꼭 로마법을 따라야 하냐며 푸념한다. 미진때문에 민석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된 혜원은 우회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마음을 먹고는 괜찮은 그림 하나를 골라 정성껏 포장해서 보내는데….

◆〈내 사랑 누굴까〉 K2 오후 7시50분
결혼식장에 도착한 경주에게 박모가 구급차에 실려갔다는 연락이 오고, 놀란 경화자매는 결혼식을 뒤로한 채 정신없이 병원으로 달려간다. 병원에 도착한 자매에게 덕배는 박모가 맹장수술중이니 걱정말고 식장으로 가라며 등을 밀고 온 가족이 정신없는 가운데 경화의 결혼식이 진행된다. 상식과 마주친 하나는 상식을 못 본 듯이 행동하고, 이럴 거까지 있냐는 상식에게 하나는 더 이상 흥미가 없어졌다고 말해 상식은 내심 서운한 생각이 든다. 한편 윤식이 지연과 결혼하겠다는 사실에 가족들의 의견은 분분한데….

◆〈비상구〉 i 오후 8시5분
갇힌 아이들…. 십대의 여자아이들이 있는 곳, 안양소년원 학교에서 만난 박선정(19). 선정이가 자진해서 선택한 소년원 학교! '여기가 저의 전환점이죠'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선정은 비록 자유를 잃었지만 다른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었다. 중입 검정고시부터 여러개의 자격증까지, 마음 한 구석에 여전히 자리잡고 있는 부모님에 대한 상처와 아픔의 기억들, 자신이 출생하기도 전에 이미 이혼을 한 부모. 가족이란 이름으로 따뜻했던 적이 한번도 없었던 아이는 험한 세상 밖으로 자신을 버렸다.

◆〈유리구두〉 S 오후 10시30분
승희는 선우가 꿈 속에서 아버지를 봤다고 얘기하는 것을 숨어서 들으며 선우가 기억력을 회복할까 봐 두려워한다. 재혁은 김필중 회장의 집으로 쳐들어가 태희와의 결혼을 선언하지만 온 가족이 반대한다. 재혁은 착잡한 마음에 선우가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지만 선뜻 병실로 들어가지 못한다. 철웅은 선우의 병실에서 단 둘이 보낼 수 있는 시간에 너무 행복해 한다. 연웅은 서준이 기습적으로 키스를 하자 빼앗긴 입술을 되찾는다며 다시 키스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