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엄마〉 K1 오전 8시5분
영숙과의 통화에 상욱이 눈물까지 흘리자 은주는 당혹스럽다. 하지만 상욱은 은주의 과민반응에 짜증을 낸다. 장례식장으로 유가족들을 찾아온 해심과 윤씨는 유가족들에게 봉변을 당할 뻔 하고, 때마침 성환과 중호가 나타나 유가족들을 말린다. 성환차로 돌아가는 윤씨는 번번히 성환의 신세를 지게 되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 한편, 유가족들을 설득하던 성환은 결국 합의하겠다는 승낙을 받고, 기쁜 마음에 해심네 집으로 달려 오는데….

▲〈거침없는 사랑〉 K2 오후 9시50분
재동의 일로 경주와 정환은 심하게 다투게 되고 정환은 아버지의 전철을 밟게 된 자신의 모습에 환멸을 느낀다. 경주 역시 정환과의 사랑을 자신 없어하고 흔들리는 정환을 보고는 너무나 많이 아파한다. 한편 채옥은 남편의 배신에 치를 떨며 미워하지만 자신의 나아갈 길은 사랑이 아니라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괴로운 나날이 벅차기만 한 경주. 결국 참지 못하고 일을 핑계로 정환의 회사로 달려가 옛일을 회상하며 서로의 사랑을 다시 확인한다. 아직도 제대로 된 데이트 한번 못했다는 경주의 말에 정환은 미안해하고 바로 전화를 걸어 옛날 그 카페에서 만나자고 데이트 신청을 한다. 기뻐하는 경주. 그러나 그것도 잠시일 뿐, 경주와 정환의 관계를 눈치채게 된 정환모는 경주를 불러내 심하게 나무란다. 아들을 아버지와 같은 인간으로 만들 수 없다며 헤어져줄 것을 요구하는데….

▲〈논스톱Ⅲ〉 M 오후 6시50분
‘절대 아냐!’편. 정화는 태우에게서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낀다. 그러나 태우와 자신은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스스로 거듭 강조한다. 심지어 진이와 태우를 연결시켜 주려고 더 열심히 노력한다. 한편 하하에게 멋진 미녀가 찾아와 한 번만 더 기회를 달라며 매달린다. 하하는 그녀를 매몰차게 뿌리친다. 이를 본 아이들은 하하의 사연에 대해 기상천외한 상상을 하기 시작한다.

▲〈성공예감 카운트 다운〉 iTV 오후 7시40분
‘코리아 BEST OF THE BEST’편에서는 현대 자동차의 세일즈 왕들을 만나 억대 연봉자가 될때까지 그들이 펼친 기상천외한 영업노하우를 들어본다. ‘창업가이드’편에서는 유행을 타지않는 아동관련 아이템인 어린이 전문영어학원을 찾아간다. 재미있게 놀면서 영어를 배워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노 스트레스'영어 전문학원 창업을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알아본다. 이밖에 ‘성공 프런티어’에서는 오존기와 공기청정기 기능을 한 제품에 접목시켜 주목받고 있는 (주)하셀메디칼의 오경상 사장을 만나고 ‘이내화의 성공신화’에서는 백신 국산화의 주인공 안철수 연구소의 안철수 사장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