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최고의 미니신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제2주택 조성지구에 유럽풍의 전원도시를 지향하며 지난해 8월 중형 아파트 분양시장에 선풍적 신화를 창조했던 동익미라벨. 이번에는 중대형 아파트 분양을 통해 다시 인기몰이에 나서 고양지역 분양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동익미라벨은 41평형 140가구, 51평형 48가구 등 모두 188가구 뿐 아니라 지난해 958가구 분양분중 계약을 포기한 32, 34, 35평형 일부 세대도 함께 분양한다. 또 동익미라벨은 2천500가구중 나머지 1천400가구는 올 상반기중에 분양할 계획이다. 동익미라벨의 특징은 2천500가구의 초대형단지로 구성되어 투자가치가 매머드급이라는 점이다. 단지내에 디지털 컬러 비디오폰을 비롯 주차관제시스템, 건강시스템 등 최첨단 시설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따라서 미래 투자가치가 더욱 높은 초대형 주거타운이 형성될 것이 확실하다.

   동익미라벨은 무엇보다 북한산의 맑은 대자연과 숲향기 가득한 유럽풍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자랑이다. 우리나라 수도 서울의 진산인 북한산이 한눈에 바라다 보이는 동익미라벨은 풍수가치는 물론 주변이 온통 숲으로 둘러싸여 자연속의 친환경 생활을 누리기에 충분하다. 서울 도심의 찌든 때를 깨끗이 씻어내고 여유있는 전원생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동익미라벨은 또 서울과 10분대 거리로 일산보다 빠르고 외곽순환도로가 완공되면 특급교통망을 갖춰 쾌속 신도시로 발전할 것이란 점이 눈에 띈다. 서울시청까지 25.5㎞ 거리로 일산보다 8㎞나 가깝고 차량 이용시 35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연세대와 이화여대 등 명문대학도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또한 10분정도면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에 도착한다.

   동익미라벨은 외부환경은 물론 단지내 시설도 완벽하다.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잔디마당과 목교, 수로가 조성되어 다양한 주민행사와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모닝스퀘어가 있고, 장식벽천과 소나무 숲이 사계절 청량한 분위기로 이국적인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가족마당이 조성된다. 성곽, 돛단배, 기차를 주제로 한 테마놀이터에 안전매트를 깔아 안전을 배려한 선진형 어린이 놀이마당인 펀 랜드, 보행과 산책의 즐거움을 더하고 단지내 개방감을 높인 1층부 필로티 설계가 돋보인다. 특히 아치, 트랠리스에 다양한 종류의 장미를 식재, 달콤한 장미향과 눈부신 아름다움을 즐기는 유럽풍의 정원인 로즈벨 가든, 봄 벚꽃놀이, 가을 단풍을 만끽하도록 단지 전체를 벚꽃 등으로 산책로를 조성한 피크닉 로드가 눈길을 끈다.

   41평형의 내부구조를 살펴보면 방 4개, 거실, 현관, 발코니 5개, 주방겸 식당, 욕실 2개 등이다. 갤러리 분위기의 아트 윌을 비롯 고품격 완자무늬창, 전자식 고급비데, 확장형 발코니, 빌트인 식기 세척기 등을 두루 갖춰 테라스가 있는 카페처럼 아름답게 집을 꾸몄다. 51평형은 전실과 홀이 갤러리처럼 세련된 기품을 연출, 고급빌라 부럽지 않은 품격과 여유를 즐기도록 했다. 구조는 주방과 식당을 완전 분리시켰고 방과 거실이 널찍해 생활이 편리하다. 분양가는 41평형 1억9천620만원, 51평형은 2억4천410만원이다.

   한편 동익미라벨은 고객이 분양 대금을 하루라도 빨리 납부할 경우 시중은행보다 높은 이자율을 적용, 분양금을 할인해주는 선납 할인제도를 실시하고 있고, 중도금에 대한 대출 무이자 및 이자후불제를 적용해 파격적으로 대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문의:(02)359-8881 <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