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브랜드 의류상설 할인타운을 구축, 고부가가치 창출이 기대되는 평택시 합정동 전문의류 상설 매장인 '로데오 타운'이 특화된 의류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미국의 유명한 ‘우드베리 패션 아울렛' 개념을 도입한 '로데오 타운'에는 최신 유행을 선도하는 유명 톱 브랜드가 유치돼 의류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시 합정동 일대 총 5천여평 부지에 건설되고 있는 ‘로데오 타운'은 현재 1차 1층 의류점포 21개와 2층 휴게·편의시설 21개가 설치돼 고객 맞을 준비를 하고있다.
1차 A·B·C 3개동 타운 뒤편에 들어설 2차에도 30여 점포가 들어설 예정으로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구매 의욕을 충족시킴은 물론 편안한 쉼터로서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1차 로데오 타운 1층 매장에는 여성·남성 정장, 스포츠 캐주얼, 골프웨어와 '행텐', '다카', '인디안 모드', '울시', '잔디로', '르까프'등 유명브랜드가 입점된다.
2층 매장에는 아동복, 란제리, 액세서리, 커피숍, 패스트 푸드, 미용실, 분식점, 전문 음식점등이 설치되어있어 편리성과 지명도가 높은 의류상권 완성이 기대되고 있다.
현재 착공을 서두르고 있는 2차 타운엔 '휠라', '데모', '지크', '므스트 비', 시스템'등 국내·외 명품브랜드 입점이 예정돼 있으며 넓은 주차장까지 조성, 쾌적한 쇼핑공간으로 개발된다.
편리성을 갖춘 로데오 타운은 서해안 고속도로와 연결된 포승·안중~안성·평택간 국도를 옆에 끼고있고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5분거리에 위치, 최적의 의류 요충지로 꼽히고 있다.
평택시청과 문화예술회관, 공설운동장, 소방서등 관공서 및 문화·체육 시설등과 인접해 있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로데오 타운을 방문할수 있는 지리적 이점도 갖추고있다.
여기에 평택항 개항등으로 매년 유동 인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경기남부지역에 자리를 잡고있어 수도권 및 중부권 120만명의 잠재 구매수요 고객층을 확보할수 있다.
패션몰 형태의 로데오 타운은 용인시 일원 죽전과 안산등지에 속속 들어서고 있는 유럽풍 복층 스타일로 조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품격을 한껏 높이고 있다.
로데오 타운을 개발하고 있는 (주)유림은 “전문패션 매니저의 검증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류타운을 조성했다”며 “이런 만큼 경쟁력은 어느곳 보다 높다”고 밝혔다.
현재 1차 의류·편익시설 매장 임대·분양을 모두 마친 (주)유림은 2차 타운 임대·분양 상담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입점 희망자에게 저금리로 대출(분양가의 50%)을 알선해 준다.
또한 상담을 통해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책임 임대, 높은 수익이 보장될수 있도록 지원해주는등 입점자와 소비자 모두가 이익을 얻을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1차 의류매장 21개 가운데 현재 9개 점포가 부분 시험영업에 들어간 로데오 타운은 브랜드 입점이 모두 완료되는 이번달 말 완전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소비자들을 맞는다. 오픈 행사에는 연예인 축하공연이 마련되는등 방문 고객 모두가 참여할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명품 의류·액세서리 전시회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주)유림 최승규 대표이사는 “로데오 타운은 소비자와 입점자들에게 뭔가 특별한 것을 제공하는 장소가 될 것이 분명하다”며 “평택의 명소로 가꾸어 가겠다”고 말했다.
임대·분양 상담 문의:031-618-0494, 0032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