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기업청 허범도 청장과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북부지부의 정책자금 심의위원회 위원들은 18일 연말연시를 외롭게 보내야하는 관내 무의탁 노인과 불우한 어린이 수용시설을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훈훈한 위로의 정을 나누었다.
이번 성금은 지난 달 정책자금 심의위원회에 참석했던 경기북부소재 기관장들이 허범도 청장의 제안에 따라 심의위원에게 지급되는 심의수당을 모아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하자는 뜻에 따라 마련됐다.
이날 허 청장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정영태 지부장외 심의위원 전원은 의정부시 호원동 소재 양로원인 '이삭의 집'과 고아원인 '의정부 영아원'을 직접 방문해 각각 성금을 전달하고 이들을 위로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북부지부는 한수이북지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책자금을 지원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허범도 청장을 위원장으로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북부지부장, 제2청 기업지원과장, 신용보증기금 의정부지점장, 기술신용보증기금 의정부지점장, 기업은행 의정부지점장을 위원으로 하는 심의위원회를 매달 개최하고 있다. <의정부>의정부>
경기 중기청·중진공 이웃사랑 훈훈한 연말
입력 2001-12-18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1-12-18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