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수원사업장(이상배 부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과 5일 이틀간 사내에서 임직원과 가족, 협력업체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인 '2002 한가족 어울림 철쭉제'를 연다.

3일은 사원들의 숨은 장기와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한가족 어울림 마당'이 열리며 5일은 협력업체 및 임직원 '가족초청행사'를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제공된다.

회사창립 33주년 특별행사의 일환으로 3일에는 중식을 분식으로 제공, 이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을 백혈병과 심장병을 앓고 있는 임직원 가족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어린이 날인 5일에는 △전통혼례와 떡메치기 등 70년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전통 존(ZONE)과 △고적퍼레이드, 풍물패, 어린이 마당극 등의 공연이 펼쳐지는 공연 존 △사원 및 가족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존 △기록도전의 즐거움과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기네스 도전의 거리가 운영된다.

또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월드컵 존에서는 블루윙즈 축구단의 인기스타 팬 사인회와 축구 재간둥이 김천둥(12)의 축구 묘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아빠와 망치' '유아볼 풀' '페이스 페인팅' '풍선 크라운' 등 어린이를 위한 놀이동산과 간이무대에서는 인기 연예인의 사회로 재즈댄스와 매직쇼, 즉석 막춤 페스티벌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된다.

이밖에 '인기가수 초청 m-net 공개방송'이 5일 오후 2~4시까지 회사 정문앞 특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