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봉사단(단장·김을태)은 11일 시립 인천대 학산도서관에서 박창규(인천시의회 부의장) 고문을 비롯해 고종원(동남스포피아 대표) 부단장과 임창하(임창하 치과의원 원장) 고문 등 봉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정기총회를 열고 2004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을 확정했다.
 
이날 총회에선 그동안 봉사활동에 헌신적으로 앞장서 온 봉사단 단원들에 대한 각종 표창장 수여식도 열려 인천시장상에 사랑나눔봉사단 구임회(공인회계사 구임회사무소 대표) 감사와 이무일(상림한의원 원장) 이사, 권영원(서진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인천시의회 의장상은 홍성유((주)거륭 대표) 이사를 비롯해 신규동(유진메디칼의원 원무부장)씨, 박기승(용현메디칼의원 원무과장)씨, 박한춘(이지테크 대표)씨, 김태우(전국개인택시공제조합 대리)씨 등 4명의 단원이 받았다.
 
인천시 교육감 표창은 연수여고 김예별(2년)·조지혜(1년)양이 수상했고, 봉사단장 표창은 박상길(맥코이 영어학원 강사)씨, 정현미(교보생명 동부평영업소 팀장)씨가 받았다.
 
한편 사랑나눔봉사단은 그동안 분기마다 실시했던 봉사활동의 횟수를 매월로 늘리고 봉사내용도 양·한방 진료, 치과, 성인병검진, 무의탁 독거노인 식사제공 등 종합봉사활동으로 다양하게 펼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