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인천 부평지회(지회장·김대수)는 15일 부평관광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창립 1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제2대 지회장에 취임한 김대수(평원축산유통 대표)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먼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힘은 미약하나마 부평지회 소상공인들과 힘을 합쳐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을 이겨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평지회 설립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했던 홍종진(진영포리텍 대표이사) 전임 지회장은 지난달 24일자로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인천지부장에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윤배 부평구청장과 김재용 부평구의회 의장, 문병호 국회의원, 이동기 인천 소상공인지원센터장, 권오식 부평구 소상공인지원센터장, 서광림 경인일보 인천본사 전략본부이사를 비롯해 지역내 기관단체장 및 소상공인 30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한국소기업상공인연합회는 종업원 50인 이하 소기업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결성된 '전국 소기업 연합회'가 지난 2000년 창립 3주년을 맞아 새롭게 탈바꿈한 단체로 부평지회는 인천지역에서 가장 먼저 지난해 12월 창립총회를 갖고 출범, 1년동안 활발한 활동을 벌였었다.
소상공인련 부평지회 회장 이취임식
입력 2004-12-16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4-12-16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