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명화 <이너프> K2 밤 12시 25분
 허름한 식당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슬림은 가난하고 예쁘지도 않은 보잘것 없는 여자지만 남자를 사귀는데엔 조심성이 많고 자존심이 강하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에게 추근대는 한 식당 손님을 멋지게 제압해준 고마운 남자, 미치를 알게 되고 그에게 마음을 뺏긴다. 마침내 슬림과 미치는 사람들의 축복속에 결혼식을 올리지만 그것도 잠시, 결혼 후 5~6일이 지나자 미치는 외도를 하기 시작하고 슬림을 폭력으로 제압하려 하는데.

 ▲세계의 명화 〈타임리스 멜로디〉 E 오후 11시
 낡은 당구장의 점원 가와모토와 음악 동료 치카코는 건조한 나날을 보낸다. 두 사람은 시노다라는 중년의 단골손님과 친하게 지내게 된다. 어느 날 술에 취해 당구장에 들린 시노다는 가와모토와 비슷한 나이의 아들이 있다고 말하고는 죽어 버린다. 가와모토는 아들 다무라에게 아버지의 죽음을 전하고, 이를 계기로 세 젊은이가 만나는데.

 ▲주말의 명화 <식스데이즈 세븐나잇> M 밤 12시 55분
 뉴욕의 잡지사 편집장인 로빈은 약혼자와 함께 휴양지에서 휴가를 보낼 꿈에 부풀어 있었지만, 잡지 마감때문에 계획이 바뀌어 급히 타히티로 가야할 상황에 처한다. 약혼자를 혼자 두고 비행기를 찾은 로빈은 심드렁한 경비행기 조종사 퀸에게 웃돈까지 쥐어주고 타히티를 향해 출발한다. 그러나 날씨가 악화되고 비행기에까지 문제가 생겨, 두 사람은 무인도에 추락하고 만다.

 

 ▲일요시네마 〈시티 라이트〉 E 오후 1시 50분
 일자리가 없어 도시를 배회하는 떠돌이는 어느 날 아침 산책길에서 꽃 파는 눈먼 소녀를 만난다. 떠돌이는 마지막 동전을 털어서 꽃을 사주고, 육중한 차문 닫히는 소리에 소녀는 그를 부자로 오인한다. 소녀에게 애정을 느낀 떠돌이는 부자 행세를 하며 가깝게 지내고, 그녀의 눈을 수술할 비용을 마련해 주기로 약속하는데.

 ▲명화극장 〈생활의 발견〉 K1 밤 12시 30분
 연극배우 출신으로 영화에 조연급으로 출연하고 있는 경수. 출연했던 작품은 흥행에 실패하고, 차기작 출연도 무산되어 버린 뒤 경수는 춘천에서 글을 쓰며 살고 있는 선배를 찾아간다. 그 곳에서 경수는 선배의 소개로 자신의 팬이라는 명숙이라는 여자를 만난다. 같이 술을 마시다 명숙과 잠자리를 함께 한 경수는 선배가 명숙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난처해 한다.

 ▲SBS 시네 클럽 〈스노우보더〉 S 오전 1시 5분
 프로 스노우보더가 되기를 꿈꾸는 가스파는 과거 스노우보드계의 실력자 비숍의 스포츠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특별할 게 없는 인생이지만 매일 아침 혼자만의 연습을 멈추지 않는다. 더 높은 곳! 그리고 최고가 되고자 했던 가스파는 정작 프로 스노우보더의 길을 열어줄 대회가 열리던 날 어이 없는 실수로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 기회를 놓쳐버린 좌절감 속에 가스파는 아침 연습을 위해 다시 산에 오르고 그 곳에서 스노우보드 챔피언 죠쉬와 우연한 만남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