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네마 <말타의 매>

E 오후 2시 20분

사설 탐정인 샘 스패이드는 어느날 브리지드란 여자로부터 새스비라는 사내와 함께 사라진 여동생을 찾아달라는 사건 의뢰를 받는다.

이어 특이한 외모의 사내 카이로가 방문하여 고대의 유물인 `말타의 매' 조각상을 찾아달라는 조건으로 거액의 대가를 제시한다.

그러나 거트맨이라는 사내가 나타나 자신이 오랫동안 브리지드와 카이로, 새스비 등과 함께 말타의 매를 차지하기 위해 싸움이 붙었노라고 고백하는데….



◆명화극장 <프리즈 프레임>

K1 밤 12시 30분

숀 베일은 일가족 살인 혐의의 누명을 쓰고 기소되었다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난 뒤로는, 또다시 그런 누명을 쓸 수도 있다는 강박에 시달린다.

결국 그는 자신의 몸에 카메라를 달고 24시간 자신의 일거수 일투족을 기록해 `무죄의 증거'로 남기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날 경찰은 5년 전에 일어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숀을 찾는다. 하지만 증거 테이프는 감쪽같이 사라지는데….

◆시네클럽 <남과 여:20년 후>

S 밤 1시 5분

첫 만남이후 20년이 흐른 현재 안느는 영화제작자로 변신하고, 장 루이는 레이싱 팀의 지도자가 됐다.

최근작의 흥행 참패를 만회하기 위해 하루빨리 새 영화를 제작해야 할 입장인 안느는 어느날 우연히 극장에서 장 루이를 봤다는 딸의 이야기를 듣고 추억에 잠긴다.

그리고는 옛사랑을 영화로 만들 결심을 하고 20년 만에 장 루이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