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명화 〈나비효과〉 M 오전 1시 20분
 끔찍한 어린 시절의 상처를 지닌 에반. 그는 어느 날, 예전의 일기를 꺼내 읽다가 일기장을 통해 시공간 이동의 통로를 발견하게 된다. 그것을 통해 과거로 되돌아가 미치도록 지워버리고 싶은 기억을 고쳐 나간다. 그러나 과거를 바꿀수록 더욱 충격적인 현실만이 그를 기다릴 뿐, 현재는 전혀 예상치 못한 파국으로 치닫는데….

 ▲토요명화 〈주홍글씨〉 K2 밤 12시 25분
 강력계 형사인 기훈에게는 단아하고 순종적인 아내 수현과 도발적이고 매혹적인 정부 가희가 있고, 탄탄한 성공가도 또한 보장되어 있다. 그에게 한 건의 살인사건이 맡겨진다. 남편이 살해된 상황에 직면한, 창백한 미망인 경희. 속내를 알 수 없는 묘한 여자이다. 치정살인을 의심한 기훈은 경희를 용의자로 여기고 사건에 접근해간다. 기훈의 공격적 수사가 진행되지만, 사건은 점점 미궁으로 빠져든다.

 ▲영화특급 〈캣츠 앤 독스〉 S 밤 12시 5분
 ‘개 알레르기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브로디 교수의 집을 지키는 개 특수 요원들. 문제는 브로디 교수의 집에 철없는 강아지, 루가 새로운 요원으로 들어오게 되면서부터 시작된다. 루는 악당 고양이, 팅클스가 보낸 닌자 고양이와 러시안 블루 등을 잘 물리치고 임무를 훌륭히 해낸다. 그러나 루는 임무에만 충실하라는 말을 듣지 않고 브로디 교수의 어린 아들, 스코티와도 아주 친한 친구가 되는데.

 

 ▲일요시네마 〈말타의 매〉 E 오후 2시 20분
 사설 탐정인 샘 스패이드는 어느날 브리지드란 여자로부터 새스비라는 사내와 함께 사라진 여동생을 찾아달라는 사건 의뢰를 받는다. 이어 특이한 외모의 사내 카이로가 방문하여 고대의 유물인 `말타의 매' 조각상을 찾아달라는 조건으로 거액의 대가를 제시한다. 그러나 거트맨이라는 사내가 나타나 자신이 오랫동안 브리지드와 카이로, 새스비 등과 함께 말타의 매를 차지하기 위해 싸움이 붙었노라고 고백하는데.

 ▲명화극장 〈프리즈 프레임〉 K1 밤 12시 30분
 숀 베일은 일가족 살인 혐의의 누명을 쓰고 기소되었다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난 뒤로는, 또다시 그런 누명을 쓸 수도 있다는 강박에 시달린다. 결국 그는 자신의 몸에 카메라를 달고 24시간 자신의 일거수 일투족을 기록해 `무죄의 증거'로 남기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날 경찰은 5년 전에 일어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숀을 찾는다. 하지만 증거 테이프는 감쪽같이 사라지는데.

 ▲시네클럽 〈남과 여:20년 후〉 S 오전 1시 5분
 20년후 안느는 영화제작자로 변신하고, 장 루이는 레이싱 팀의 지도자가 됐다. 최근작의 흥행 참패를 만회하기 위해 하루빨리 새 영화를 제작해야 할 입장인 안느는 어느날 우연히 극장에서 딸이 장 루이를 봤다는 이야기를 듣고, 추억에 잠긴다. 그리고는 옛사랑을 영화로 만들 결심을 하고 20년 만에 장 루이와 만난다.